구해줘홈즈 파주 운정 신도시 목동동 맘잘알 하우스 매매가 5억 9천만
구해줘홈즈 파주 운정 신도시 목동동 맘잘알 하우스 매매가 5억 9천만
구해줘홈즈 의뢰인 조건
오늘의 의뢰인은 10년 이사 후 정착을 희망하는 아이의 초등학교 입학을 위해 이사를 결심한 3인 가족! 파주, 일산 지역의 주택을 찾는 가족이 등장했다. 남편의 사업과 육아 때문에 숱하게 이사를 다녔지만~ 때마침 남편의 직장 위치 고정! 전세 기간도 만료! 아이의 초등학교 입학까지!
3박자가 딱 맞아 떨어져 남편의 사업이 경기도 파주에 정착하면서 파주와 일산 일대에서 집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아들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어 도보 10분 이내 초등학교가 있길 바랐으며, 물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욕조가 큰 화장실이나 물놀이할 수 있는 마당이나 옥상을 바랐다. 또한 부부는 “아들이 태어나고 극장을 딱 1번 갔다”, “간단히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취미 공간을 원했다.
예산은 전세와 매매 관계없이 6억 원대를 희망했으며, 매물이 좋다면 7억 원대 중반까지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아이가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은 물론, 학교와의 가까운 거리는 필수! 부부의 아늑한 취미 공간까지 갖춘 3인 가족의 집을 구해줘~ 홈즈!
블로그 인기글
구해줘홈즈 파주 운정 신도시 목동동 맘잘알 하우스 매매가 5억 9천만
파주 운정 신도시 <맘.잘.알 하우스> 매매가 5억 9천만
숨통이 확~ 트이는 아이만의 천.창 공부방부터
가족만의 편백 수영장까지~ 엄마 마음 살짝 설레게 한
구해줘홈즈 복팀 박나래 김준호 김대희는 대단지 인프라를 갖춘 파주시 목동동으로 향했다. 파주 운정 신도시 목동동 구해줘홈즈 매물의 이름은 학부모들의 마음을 잘 안다는 이유에서 '맘.잘.알 하우스'. 듀플렉스 하우스였다. 어마어마한 층고부터 예사롭지 않은 맘잘알하우스 였다.
이 집은 거실 층고가 어마어마하게 높게 인테리어 되어있었고 대면형 주방을 시공해서 아이의 창의력을 높여주고 돌보기 좋았다. 텃발이 있는 프라이빗 마당도 존재해 아이가 얼마든지 뛰어놀 수 있었다. 편백나무로 시공된 편백 복도를 따라 걸으면 데크 스타일의 거실이 눈에 확 뜨었다. 거실 층고 역시 어마어마했다.
주방은 가족들과의 소통이 가능한 대면형 주방이었고 주방 옆에는 다용도실이 갖춰져있었다.거실 문을 열고 나가면 의뢰인 가족만 사용할 수 있는 마당이 있었고 마당은 주차장과도 연결되어있는 구조이다. 2층으로 올라가는 1.5층에는 하늘색 벽면으로 꾸며진 공부방, 알파룸이 있었고 2층에는 그린색으로 꾸며진 아이방이 있었다.
뿐만 아니라 2층 방 중 안방엔 화로로 불피워 한겨울에도 사용이 가능한 편백 노천탕을 베란다에 설치해 옵션으로 인테리어 시공이 되어있었다. 그외 빔프로젝트, 스크린이 옵션이었다. 구해줘홈즈 맘잘알하우스 매물은 매매가 5억 9천만 원이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