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용인 신기방기 하우스> 매매가 6억 원
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용인 신기방기 하우스> 매매가 6억 원
구해줘홈즈 용인 의뢰인의 조건
24일 방송에는 새로운 지역에서 새 출발을 꿈꾸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의뢰인 가족들은 아버지 은퇴 후, 노후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결심했다. 또, 최근 태어난 첫 손주의 육아도 도와줄 겸 아들 가족이 자주 놀러올 수 있는 '경기도 용인'으로 이사를 희망했다.
이들은 방 3개와 화장실 2개를 원했으며, 취미 공간을 필요로 했다. 또한 손주가 놀러와 뛰놀 수 있는 마당 또는 베란다를 원했으며 예산은 매매가 7억 원대까지 가능했으며, 집이 좋다면 8억 원 초반까지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블로그 인기글
구해줘홈즈 3인 가족 집찾기 '신기방기 하우스' '루프탑 리조트' '54321 하우스' '코르크 깔았집' 경기도 용인 7억대 매물
'쓰리잡' 뛰며 고시원 원룸 탈출 수도권 신축아파트 산 미혼 싱글라이프 84년생 30대 크몽 숨고 수익 극대화 노하우
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루프탑 리조트> 매매가 4억 9천만 원
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54321 하우스> 매매가 8억 3천만 원
구해줘홈즈 용인시 처인구 <용인 신기방기 하우스> 매매가 6억 원
복팀, 장동민 코디 & ‘열정 발품러’ 유노윤호 인턴 코디 반전 of 반전! 올 리모델링 단독주택! 집안 곳곳 아치형 인테리어와 거실에 있는 경이로운 문의 정체는!? (feat. 신기방기)
용인시 처인구의 ‘용인 신기방기 하우스’였다. 올 리모델링을 마친 단독주택으로 우드&화이트 톤의 실내와 집안 곳곳 아치형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2층 역시 넓은 거실과 보조 주방이 있어 세대 분리가 가능했으며, 초대형 옥상까지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했다.
'신기방기 하우스' 는 리모델링이 잘 되어 있는 집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거실이 눈에 띄었고 주방은 아치형 입구로 인테리어를 살렸다.주방 역시 넓은 크기와 화이트톤으로 깔끔했다. 장동민은 "환기 역시 잘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화이트 톤으로 벽과 같은 색의 방문을 열었다. 유노윤호는 "와 진짜 공간 활용 잘했다"며 놀라워했다. 2층은 1층 못지 않은 엄청난 큰 거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동민은 "아파트로 치면 30평대다. 이렇게 넓기 쉽지 않다. 따님 혼자 써도 좋고. 손주들이 놀러와서 놀아도 될 정도다"라고 극찬했다. 2층에는 베란다가 연결 되어 있었고 큼직한 방과 모던한 느낌의 건식 세면대가 있었다. 유노윤호는 터치하면서 조명이 변하는 거울을 보며 신기해했다.
이어 장동민은 "여기까지가 아니다"라며 텃밭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옥상을 공개했고 박나래는 "이정도면 텃밭이 아니다. 농사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매물은 매매가 6억 원.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